하나경 데이트폭력 폭행 여배우 과거 데이트 폭력 여배우


하나경 '데이트폭력 여배우' 의혹 인정.."때린 적은 없다"



하나경 데이트폭력 여배우 충격적인 사건 해명 떠들썩/이슈인팩트

#하나경 #데이트폭력여배우 #하나경데이트폭력여배우 #배우하나경호스트남친에데이트폭력 #하나경영화

 #하나경꽈당 #하나경몸매 #하나경호스트남친 #하나경폭행 #하나경결혼 #하나경인스타그램 #하나경나이




 


'데이트폭력 여배우'로 지목된 배우 하나경이 의혹을 인정했다.


다만 "한 번도 때린 적은 없다. 오히려 맞았다"며 법원의 판결에 대한 억울함을 드러냈다.


문제가 된 폭행에 대해서는 "나는 한 번도 때린 적이 없다. 그 사건이 왜 집행유예가 나왔는지 모르겠다"며 "오히려 내가 폭행을 당했고, 그 사람에게 맞은 동영상을 가지고 있다. 하지만 그 친구를 너무 사랑하고, 결혼할 사람으로 생각해서 고소를 안 했다. 저는 사랑한 죄밖에 없다"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.


http://starcraftcom.dia-jungyun-ioi.ozzo.kr/bbs/board.php?bo_table=free&wr_id=1237